A Fools Of Tears

29.07.2012 21:47

Romaji

Yo... I feel so empty since you left me
(Wanna see your face my girl)
It's like... I don't even know how to explain
You see what I'm sayin’ (yeah)

Manhi apeoseo neomu hwanaseo naneun midgo sipji anhatji
Neoui du nune neoui ipsure geu ane naega salgo isseonneunde
Ijen neol tteonaraneun mareul eotteohke na-ege hal su inni
Neomunado danghwanghae geuman neoreul bonaetji


Saranghan gieogi nareul butjabgo johatdeon maldeuri nareul ulligo
Gaji mallaneun maljocha hagido jeone beolsseo neon doraseobeoryeotgo
Jinagan siganeul dollyeoseorado neo-ege jun sangcheo da jundaedo
Oroji neo hanaman isseojundamyeon geugeollo nan dwaesseo (nan dwaesseo) forever

Haruga gago han dari gado siganeun mu-uimihaesseotji

Suhwagil deureo neoreul deureodo hanmadi mothan chaero kkeunhneun naega
Nado neol itgetdaneun mareul eotteohke naega hal su itgenni
Neomunado aetaneun nae mam please don't leave me baby

Saranghan gieogi nareul butjabgo johatdeon maldeuri nareul ulligo
Gaji mallaneun maljocha hagido jeone beolsseo neon doraseo beoryeotgo
Jinagan siganeul dollyeoseorado neo-ege jun sangcheo da jundaedo
Oroji neo hanaman isseojundamyeon geugeollo nan dwaesseo (nan dwaesseo) forever

Na nunmulppunin baboro namneunda haedo
Dojeohi neoreul itji mothae naneun eojjeol su eomnabwa
And every night tto nunmuri baby
Naegero dorawajullae

Yo, listen inneundaneun mareun no way nan neo hanabakke moreuneunde
Neowa han sajin han jang kkeutnae beoriji mothago barabone
Ama na neo animyeon dasin sarangiran geo du beon dasi
Hago sipjido hal sudo eobseo naegen ije neo animyeon andwae please come back here

Sumanheun saramdeul sogeseo neol jikyeonael su isseo neol wihae sal su isseo ma baby
Ijekkaji gil ilheun nae maeum sok ju-ineun baro neoppuningeol ma lady
Neo eobsin sum swil su eomneungeol dorawajwo girl
Nega neomudo bogo sipeo 'cause you're my love
Komawo nal haengbokhage haejwoseo

Mianhae nal sarang mothage haeseo
Seoro-ege maeum majeo juneun ilkkaji
Ijeneun da mothage dwaeseo
Jugeodo neo hanaman saranghalge
Apado neomaneun gidarilge
Geuttaekkajiman naege doraomyeon dwae
Neomaneul saranghae (saranghae) forever

Forever... and ever... you see...
You're ma girl, and that's ma world
Yeah, baby... only one...

 

 

 

Hangul

Yo... I feel so empty since you left me

 (Wanna see your face my girl)

 It's like... I don't even know how to explain

 You see what I'm sayin’ (yeah)

 

 많이 아퍼서 너무 화나서 나는 믿고 싶지 않았지

 너의 두 눈에 너의 입술에 그 안에 내가 살고 있었는데

 이젠 널 떠나라는 말을 어떻게 나에게 할 수 있니

 너무나도 당황해 그만 너를 보냈지

 

 사랑한 기억이 나를 붙잡고 좋았던 말들이 나를 울리고

 가지 말라는 말조차 하기도 전에 벌써 넌 돌아서버렸고

 지나간 시간을 돌려서라도 너에게 준 상처 다 준대도

 오로지 너 하나만 있어준다면 그걸로 난 됐어 (난 됐어) forever

 

 하루가 가고 한 달이 가도 시간은 무의미했었지

 수화길 들어 너를 들어도 한마디 못한 채로 끊는 내가

 나도 널 잊겠다는 마를 어떻게 내가 할 수 있겠니

 너무나도 애타는 내 맘 please dont leave me baby

 

 사랑한 기억이 나를 붙잡고 좋았던 말들이 나를 울리고

 가지 말라는 말조차 하기도 전에 벌써 넌 돌아서버렸고

 지나간 시간을 돌려서라도 너에게 준 상처 다 준대도

 오로지 너 하나만 있어준다면 그걸로 난 됐어 (난 됐어) forever

 

 나 눈물뿐인 바보로 남는다 해도

 도저히 너를 잊지 못해 나는 어쩔 수 없나봐

 And every night 또 눈물이 baby

 내게로 돌아와줄래

 

 Yo, listen 잊는다는 말은 no way 난 너 하나밖에 모르는데

 너와 한 사진 한 장 끝내 버리지 못하고 바라보네

 아마 나 너 아니면 다신 사랑이란 거 두 번 다시

 하고 싶지도 할 수도 없어 내겐 이제 너 아니면 안돼 please come back here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널 지켜낼 수 있어 널 위해 살 수 있어 ma baby

 이제까지 길 잃은 내 마음 속 주인은 바로 너뿐인걸 ma lady

 너 없인 숨 쉴 수 없는걸 돌아와줘 girl

 네가 너무도 보고 싶어 cause youre my love

 

 고마워 널 행복하게 해줘서

 미안해 널 사랑 못하게 해서

 서로에게 마음 마저 조는 일까지

 이제는 다 못하게 돼서

 죽어도 너 하나만 사랑할게

 아파도 너만은 기다릴게

 그때까지만 내게 돌아오면 돼

 너만을 사랑해 (사랑해) forever

 

Forever... and ever... you see...

You're ma girl, and that's ma world

Yeah, baby... only one...

 

 

 

Translation

Yo... I feel so empty since you left me

(Wanna see your face my girl)

It's like... I don't even know how to explain

You see what I'm sayin’ (yeah)

 

Because I was so hurt and so angry,

I didn't want to believe it

 Your two eyes and your lips where I used to be

 How could you tell me to leave you

 I was so shocked that I let you leave

 

 The memories of our love hold me back

 The words that used to be sweet make me cry

 Even before telling you not to go

 You already turned away from me

 If I could turn back the time that had passed

 If you give me all the pain I caused you

 If that only meant that you would stay with me

 I'm content with that (I'm content) forever

 

 Even though a day passed, even though a month passed, time is meaningless

 Although I lift up the receiver and hear you, I only hang up without being able to say a word

 How can I say that I'll forget you too?

 My heart is so anxious

 Please don't leave me baby

 

 The memories of our love hold me back

 The words that used to be sweet make me cry

 Even before telling you not to go

 You already turned away from me

 If I could turn back the time that had passed

 If you give me all the pain I caused you

 If that only meant that you would stay with me

 I'm content with that (I'm content) forever

 

 Even if I remain as a fool with only tears

 I can't forget you at all

 Maybe I can't help it

 And every night, again tears baby

 Will you come back to me?

 

 Yo, listen

 Saying you'll forget no way

 I know nothing but you

 In the end, I look at a picture of us, not being able to throw it away

 If it's not you, I probably won't love again

 I don't want to and I can't

 If it's not you now, it can't happen

 Please come back here

 

 From many people, I can protect you

 I can live for you ma baby

 My heart which was lost until now

 The owner is only you ma lady

 I can't breathe without you

 Please come back girl

 I miss you so much

 'Cause you're ma love

 

 Thank you for having made me happy

 I'm sorry for not letting you love me

 Even giving each other our hearts isn't possible anymore

 Even when I die, I'll only love you

 Even if it hurts I'll wait just for you

 Just come back to me by then

 I only love you (I love you) forever

 

 Forever... and ever... you see...

 You're ma girl, and that's ma world

 Yeah, baby... only one...

 

 

 

 

PREKLAD

Yo.. Cítim sa tak prázdno odkedy si ma opustila

(Chcem vidieť tvoju tvár moje dievča)                        

Je to  ako.. Ja ani neviem ako to vysvetliť

Vidíš čo hovorím  (Yeah)

 

Pretože som bol tak zranený a tak nahnevaný

Nechcel som tomu veriť

Tvoje oči  a tvoje pery kde som bol

Ako si mi mohla povedať aby som ťa opustil

Bol som tak šokovaný že som ťa nechal odísť

 

Spomienky na našu lásku ma vracajú späť

Slová ktoré boli tak sladké, ma rozplačú

Ešte predtým než som to povedal aby si nešla

Už si sa odvrátila odo mňa

Keby som mohol vrátiť čas ktorý prešiel

Ak by si mi dala všetku bolesť ktorú som ti spôsobil

Ak to len znamená že by si so mnou ostala

Som s tým spokojný (som spokojný) navždy

 

Aj keď deň uplynul , aj keď mesiac prešiel , čas je bezvýznamný

Aj keď som zdvihol slúchadlo a počul ťa, len som zavesil bez toho aby som bol schopný povedať slovo

Ako môžem povedať že na teba tiež zabudnem?

Moje srdce je tak horlivé

Prosím, neopúšťaj ma zlatko

 

Spomienky na našu lásku ma vracajú späť

Slová ktoré boli tak sladké, ma rozplačú

Ešte predtým než som to povedal aby si nešla

Už si sa odvrátila odo mňa

Keby som mohol vrátiť čas ktorý prešiel

Ak by si mi dala všetku bolesť ktorú som ti spôsobil

Ak to len znamená že by si so mnou ostala

Som s tým spokojný (som spokojný) navždy

 

Aj keď som ostal ako blázon jedine zo slzami

Nemôžem vôbec na teba zabudnúť

Možno nemôžem tomu pomôcť

A každú noc, znovu slzy zlatko

Vrátiš sa ku mne?

 

Yo, počúvaj

Hovoríš že nezabudneš v žiadnom prípade

Neviem nič ale ty

Na koniec, pozerám sa na naše obrázky, nie som schopný ich vyhodiť

Ak si to neni ty, pravdepodobne nechcem milovať znovu

Nechcem a ani nemôžem

Ak si to neni ty teraz, možno sa to nestane

Prosím, vráť sa sem

 

Od mnohých ľudí, môžem ťa ochrániť

Môžem žiť pre teba moje zlatko

Moje srdce ktoré bolo stratené až do teraz

Vlastníkom si iba ty moja lady

Nemôžem bez teba dýchať

Prosím vráť sa späť dievča

Chýbaš mi tak veľmi

Lebo ty si moja láska

 

Ďakujem ti že si ma spravila šťastným

 Ospravedlňujem sa za to že som ťa nenechal milovať ma.

Dokonca dávať navzájom svoje srdcia  nie je viac možné

Aj keď umriem, budem milovať iba teba

Aj keď to bolí, budem čakať  na teba

Len sa ku mne potom vráť

Milujem iba teba (Milujem ťa) navždy

 

Navždy.. a stále .. vidíš..

Ty si moje dievča a to je môj svet

Yeah, zlatko.. len jed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