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o

14.08.2012 21:52

ROMANJI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Keunyeoneun mwonka talla botong yeojawahneun uh
Mwol ibeodo boda jayeonseureon meos yeh
Kakka-i hagien nae-gen neomu meon it’s you
Hajiman sarange ppajyeobeorinkeol that’s true

Nawahneun dareun sesange saneun neon
Mwol chowahaneunji naneun eotteon-ji
Hangsang dangdang-han geunyeoye geu miso yeh
Nal sarojababeorinkeol eotteo-khae

You’re so beautiful nan hollyeobeoryeosseo nan
Keudae saengga-ge jam deul suga eom-neun i bam
You’re so wonderful nan michyeobeoryeosseo nan
Jeongshin-charil suga eop-seo na eojireowoyo

She killed my ego i sa-id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ego

Nan dan hanbeondo ireon jeok eop-seo that’s right
Yeojaneun da yeochaji byeol yimi eop-seo
Nan chajonshim kang-han namjada-un teopeuga-i
Keunde na neoman bomyeon tteol-ko isseo (ay)

Nawahneun an maja boideon geudaegie oh
Nan aesseo nae mameul sumgigo isseo baby

Hajiman eoneusae ne ape mureup kkurhko
Kuchaha-ge maetallyeo aewonhae oh my god

You’re so beautiful nan hollyeobeoryeosseo nan
Keudae saengga-ge jam deul suga eom-neun i bam
You’re so wonderful nan michyeobeoryeosseo nan
Jeongshin-charil suga eop-seo na eojireowoyo

She killed my ego
I sa-id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know she killed my ego ego


Neon eodi-seo wah-nni waeh kab-jagi
Nareul kwehrob-ge hani

Machi byeon-gi nan geonman gata
Neo-ye-ge ppajyeo nan muneojil keonman gateunde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 sa-id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You’re so beautiful nan hollyeobeoryeosseo nan
Keudae saengga-ge jam deul suga eom-neun i bam
You’re so wonderful nan michyeobeoryeosseo nan
Jeongshin-charil suga eop-seo na eojireowoyo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HANGUL

그녀는 뭔가 달라 보통 여자와는 uh
뭘 입어도 보다 자연스런 멋 yeh
가까이 하기엔 내겐 너무 먼
It’s you
하지만 사랑에 빠져버린걸
That’s true

나와는 다른 세상에 사는 넌
뭘 좋아하는지 나는 어떤지
항상 당당한 그녀의 그 미소 yeh
날 사로잡아버린걸 어떡해

You’re so beautiful
난 홀려버렸어 난
그대 생각에 잠 들 수가 없는 이 밤
You’re so wonderful 난
미쳐버렸어 난
정신차릴 수가 없어 나 어지러워요

She killed my ego
I said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ego

난 단 한번도 이런 적 없어
That’s right
여자는 다 여자지 별 의미 없어
난 자존심 강한 남자다운 tough guy
근데 나 너만 보면 떨고 있어 ay

나와는 안 맞아 보이던 그대기에 oh
난 애써 내 맘을 숨기고 있어 baby
하지만 어느새 네 앞에 무릎 꿇고
구차하게 매달려 애원해
Oh my god

You’re so beautiful
난 홀려버렸어 난
그대 생각에 잠 들 수가 없는 이 밤
You’re so wonderful
난 미쳐버렸어 난
정신차릴 수가 없어 나 어지러워요

She killed my ego
I said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ego

넌 어디서 왔니 왜 갑자기
나를 괴롭게 하니
마치 병이 난 것만 같아
너에게 빠져 난 무너질 것만 같은데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 said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You’re so beautiful
난 홀려버렸어 난
그대 생각에 잠 들 수가 없는 이 밤
You’re so wonderful
난 미쳐버렸어 난
정신차릴 수가 없어 나 어지러워요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EGO

 

 

 

 

 

 

TRANSLATE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ego

 

She’s different than the average girl uh
Whatever she wears, she looks so natural yeah
She’s too far for me to get close, it’s you
But I have fallen in love, that’s true

You live in a different world than me
I wonder what you like, I wonder how you think of me
Her smile is always confident yeah
It captivated me, what to do?


You’re so beautiful
I’ve been bewitched
I can’t fall asleep tonight at thoughts of you
You’re so wonderful
I have gone crazy
I can’t snap out of it, I’m getting dizzy

She killed my ego
I said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ego

I’ve never been like this before, that’s right
Girls are just girls, they weren’t that special to me
I’m a prideful, strong, manly, tough guy
But when I see you, I am trembling

Because it didn’t seem like you and I would fit together
I tried to hide my heart baby
But at some point, I am kneeling before you
Clumsily clinging on and begging oh my god

You’re so beautiful
I’ve been bewitched
I can’t fall asleep tonight at thoughts of you
You’re so wonderful
I have gone crazy
I can’t snap out of it, I’m getting dizzy

She killed my ego
I said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ego

Where did you come from?
Why are you suddenly torturing me?
It feels like I’m sick with a disease
I have fallen into you and it feels like I will break down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 said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You’re so beautiful
I’ve been bewitched
I can’t fall asleep tonight at thoughts of you
You’re so wonderful
I have gone crazy
I can’t snap out of it, I’m getting dizzy

She killed my ego I know
She killed my ego

 

 

 

PREKLAD

Zabila moje ego
Viem že zabila moje ego
Poďme

Je iná ako ostatné priemerné dievčatá
Vyzerá nádherná vo všetkom čo nosí
Je príliš daleko pre mňa aby som sa k nej dostal bližšie
Ale ja som sa zamiloval, je to pravda

Žiješ v inom svete ako ja
Zaujímalo by ma čo máš rada, zaujímalo by ma čo si o mne myslíš
Jej úsmev je vždy taky presvedčivý
Zaujal ma, čo mám robiť?

Si tak nádherná
Som tebou tak okúzlený
Dnes v noci rozmýšľam o tebe
Nie som schopný zaspať
Si tak prekrásna
A ja sa idem zblázniť
Je to tak nekontrolovateľné že dostávam závrat

Zabila moje ego
Hovorím že zabila moje ego

Nikdy som sa takto pred tým necítil
Dievčatá sú proste dievčatá, neboli tak špeciálne pre mňa
Som pyšný, silný, mužný, drsniak
Ale keď ťa vidím, začnem sa triasť

Povedala si že nie sme vhodný jeden pre druhého
Tak sa snažím a skrývam svoje pocty drahá
Ale predtým než som to zistil
Som pred tebou pokľakol ,
Nemotorne som lipol na žobraní Oh môj bože

Si tak nádherná
Som tebou tak okúzlený
Dnes v noci rozmýšľam o tebe
Nie som schopný zaspať
Si tak prekrásna
A ja sa idem zblázniť
Je to tak nekontrolovateľné že dostávam závrat

Zabila moje ego
Hovorím že zabila moje ego
Zabila moje ego
Viem že zabila moje ego

Od kiaľ si?
Prečo ma mučíš?
Pripadá mi to ako by som bol chorý z choroby
Spadol som do teba
Vyzerá to ako by som mal skolabovať

Zabila moje ego
Zabila moje ego
Zabila moje ego
Hovorím že zabila moje ego
Zabila moje ego
Zabila moje ego
Zabila moje ego
Viem že zabila moje ego

Si tak nádherná
Som tebou tak okúzlený
Dnes v noci rozmýšľam o tebe
Nie som schopný zaspať
Si tak prekrásna
A ja sa idem zblázniť
Je to tak nekontrolovateľné že dostávam závrat

Zabila moje ego
Hovorím že zabila moje ego
Zabila moje ego
Viem že zabila moje e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