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esion/ Nightmare

28.07.2012 00:28

 

ROMANJI
 
Dan hanbeonirado neoreul anabwasseumyeon
Niga jamkkanirado naeui yeoninieosseumyeon hae
Budibudibudibudi nan gidohae
Uri uri uri uri duri duri duri duri
 
Geudaega neomujohaseo
Yokshimman jakku neureoseo
Gatgoshipeo honjaseo
Neoreul honjaseo
Domanggajimara pihaji mara
 
Uno-Dos-Tres-Cuatro
 
Shiganeun jinagoseo neol mannanjido
Myeotnyeonjjaeya so what?
Niapeseo ne ireumman geuljeo
Chinguro mannan daga seol
Su jocha eopneun geol NO~
Nan michyeonamanga ani deo michyeoga
Neol mannamyeon mannal surok
Meoriman bokjabhae maeumdo honjabhae nado
Naega mweolhalji molla YEAH~
 
Geojiseun malhal su eopneun nun
Eojetbam akmongman gatdeon kkum
Ireohke naman barabwajuni
Eolmana joha geudaeyeo malhaebwa
 
It's my obsession
nal yokhaji marajweo
That's my obsession
nundolliji marajweo
It's my obssession don't tell me please don't tell me
That's my obsession that's my obsession
 
Dan hanbeonirado neoreul anabwasseumyeon
HEY niga jamkkanirado naeui yeoninieosseumyeon hae
Budibudibudibudi nan gidohae
Uri uri uri uri duri duri duri duri
 
(I'm sorry)
 
Geu nalbameun werobji anhasseo
Waenji moreuge nan pyeongsowa dareulke eopneunde
Shiktak wie yepeuge junbihaenoheun ne jari
Gibuni johji anha bomyeo
Hanmadi maldo eopshi but gwaenchanhayo geudaeyeo
Nan amureohji anha hamkkeraseo haengbokhaeyo
Ijen jeokjeong haji marayo
Naega geudae gyeote nama pyeongsaeng jikkyeojulteni
 
Geojiseul malhal su eopneun nun
Eojetbam akmongmangatdeon kkum
Geureohke gamanhi jamdeureobeorimyeon
Eojjeomyeon joha geudaeyeo nuntteobwa
 
It's my obsession
nal yokhaji marajweo
That's my obsession
nundolliji marajweo
It's my obssession don't tell me please don't tell me
That's my obsession that's my obsession
 
Dan hanbeonirado neoreul anabwasseumyeon
HEY niga jamkkanirado naeui yeoninieosseumyeon hae
Budibudibudibudi nan gidohae
Uriuriuriuri duriduriduriduri
 
Useo jebal useo unneunge yeppeo ureo na wae ureo
Nunmureun dakkgo amureon pyojeongdo eopni
Neon gamanhi gudeo badage nan mureup kkurheo
Swibge ne jalmoseul mureo
 
Kkeuteopneun gidae hokshi eojjeomyeon
Da jangnanirago nuga kkaeweojweosseumyeon
Igeon da nae jibchak yokshimeul julyeotdamyeon
Ireohke jweingachi sal jul aratdamyeon
 
Uno-Dos-Tres-Cuatro
 
It's my obsession nal yokhaji marajweo
That's my obsession nundolliji marajweo
It's my obssession don't tell me please don't tell me
That's my obsession that's my obsession
Dan hanbeonirado neoreul anabwasseumyeon
HEY niga jamkkanirado naeui yeoninieosseumyeon hae
Budibudibudibudi nan gidohae
Uri uri uri uri duri duri duri duri
 
 
 
 
 
 
HANGUL 
 
단 한번이라도 너를 안아봤으면
니가 잠깐이라도 나의 연인이었으면 해
부디부디부디부디 난 기도해
우리우리우리 둘이둘이둘이
 
 
그대가 너무좋아서
욕심만 자꾸 늘어서
갖고싶어 혼자서 너를
혼자서 도망가지마라
피하지 마라
 
Uno-Dos-Tres-Cuatro
 
 
시간은 지나 벌써 널 만난지도 몇년째야 So What?
니 앞에서 네 이름만 그저
친구로만 난 다가 설 수 조차 없는 걸 No
난 지쳐만가 아니 더 미쳐가 널 만나면 만날 수록
머리만 복잡해 마음도 혼잡해 나도 내가 뭘할지 몰라 Yeah
 
거짓을 말할 수 없는 눈
 
어젯밤 악몽만 같던 꿈
이렇게 나만 바라봐주니
얼마나 좋아 그대여
말해봐
 
It's my obsession
날 욕하지 말아줘
That's my obsession
눈돌리지 말아줘
It's my obssession
Don't tell me please Don't tell me
That's my obsession That's my obsession
 
 
 
단 한번이라도 너를 안아봤으면 Hey
니가 잠깐이라도 나의 연인이었으면 해
부디부디부디부디 난 기도해
우리우리우리우리 둘이둘이둘이둘이
 
I'm sorry
 
그 날밤은 외롭지 않았어
왠지 모르게 난 평소와 다를게 없는데
식탁 위에 예쁘게 준비해놓은 네 자리 기분이 좋지 않아 보여
한마디 말도 없이 But 괜찮아요 그대여
난 아무렇지 않아 함께라서 행복해요
이젠 걱정 하지 말아요
내가 그대 곁에 남아 평생 지켜줄테니
 
 
거짓을 말할 수 없는 눈 어젯밤 악몽만같던 꿈
그렇게 가만히 잠들어버리면 어쩌면 좋아 그대여 눈떠봐
 
It's my obsession
날 욕하지 말아줘
That's my obsession
등 돌리지 말아줘
It's my obsession
Don't tell me please Don't tell me
That's my obsession
 
 
 
단 한번이라도 너를 안아봤으면 Hey
네가 잠깐이라도 나의 연인였으면 해
부디부디부디부디 난 기도해
우리우리우리우리 둘이둘이둘이둘이
 
 
웃어 제발 웃어 웃는 게 예뻐 울어 나 왜 울어
눈물은 닦고 아무런 표정도 없니
넌 가만히 굳어 바닥에 난 무릎 꿇어 쉽게 네 잘못을 물어
 
끝없는 기대 혹시 어쩌면
다 장난이라고 누가 깨워줬으면
이건 다 내 집착 욕심을 줄였다면
이렇게 죄인같이 살 줄 알았다면
 
Uno-Dos-Tres-Cuatro
 
It's my obsession
날 욕하지말아줘
That's my obsession
등 돌리지 말아줘
It's my obsession
Don't tell me please Don't tell me
That's my obsession That's my obsession
 
단 한번이라도 너를 안아봤으면 Hey
네가 잠깐이라도 나의 연인였으면 해
부디부디부디부디 난 기도해
우리우리우리우리 둘이둘이둘이둘이
 
 
 
 
 
TRANSLATE
 
If only I could hold you once
I wish you were my lover for just a moment
Please, please, please I pray
Us, us, us, us together, together
 
Because I love her so much
my greed keeps growing
I want you for myself. You by yourself.
Don't run, don't escape.
 
Uno-Dos-Tres-Cuatro
 
Time passes and it's been years since I've seen you.. So what?
All I do is call your name in front of you
I couldn't stand meeting as friends, No
I'm going crazy. No I grow crazier. The more I meet you
My head gets fuzzy, my heart is confused,
I don't know what I'll do either, Yeah
 
Eyes that can't lie,
The dream last night that was like a nightmare
I love it when you look only at me like this, say "dear"
 
It's my obsession, don't curse me
That's my obsession, don't look away
It's my obsession
Don't tell me please, don't tell me,
That's my obsession, that's my obsession
 
If only I could hold you once
I wish you were my lover for just a moment
Please, please, please I pray
Us, us, us, us together, together
 
I'm sorry
 
That night wasn't lonely
For some reason there's nothing different to the usual
But the spot I prepared so beautifully
for you doesn't look that happy
Not even a word, But it's okay dear
It doesn't bother me, I'm happy we're together
Don't worry anymore
I'll stay by your side and protect you forever
 
Eyes that can't lie,
The dream last night that was like a nightmare
I don't know what to do if you fall asleep so quietly,
Dear open your eyes
 
It's my obsession, Don't curse me
That's my obsession, Don't turn your back at me
It's my obsession
Don't tell me please, don't tell me,
That's my obsession, that's my obsession
 
If only I could hold you once
I wish you were my lover for just a moment
Please, please, please I pray
Us, us, us, us together, together
 
Smile, please smile, you're prettiest when smiling,
Cry? Why am I crying?
Wipe those tears, and you have no expression
You stiffen, I bring my knees to the floor,
and ask you what you did wrong
 
Endless expectations, by some possibility
If it was all a joke, if someone woke me up
This was all my persistence,
If only I lessened my greed
If I knew I'd live like this as a sinner
 
Unos-Dos-Tres-Cuatro
 
It's my obsession, Don't curse me
That's my obsession, Don't turn your back at me
It's my obsession
Don't tell me please, don't tell me,
That's my obsession, that's my obsession
 
If only I could hold you once
I wish you were my lover for just a moment
Please, please, please I pray
Us, us, us, us together, together
 
 
 
 
 
PREKLAD
 
 
Ak by som ťa mohol držať ešte raz
Želám si aby si bola mojím milencom iba na chvíľu
Prosím, prosím, prosím, modlím sa
My, my, my, my spolu, spolu
 
Pretože som ju tak miloval
Moja chamtivosť začala rásť
Chcem ťa pre seba. Ty pre teba
Neutekaj, Neunikneš
 
Raz-Dva-Tri-Štyri
 
Čas ubieha a sú to už roky čo som ťa naposledy videl .. A čo?
Všetko čo som urobil bolo volanie tvojho mena
Nemohol som sa stretnúť len ako priateľ. Nie
Ja sa zbláznim, nie ja už som šialený, Čím viac ťa stretávam
Moja hlava je pobláznená, moje srdce je zmätené,
Neviem čo budem ďalej robiť, Yeah
 
Oči ktoré nemôžu klamať
Sen minulú noc ktorý bol ako nočná mora
Milujem keď sa pozeráš iba na mňa takto, povedz "drahý"
 
Je to moja posadnutosť, nepreklínaj ma
To je moja posadnutosť, nepozeraj sa preč
Je to moja posadnutosť
Nehovor mi prosím, nehovor mi
Je to moja posadnutosť, je to moja posadnutosť
 
Ak by som ťa mohol držať ešte raz
Želám si aby si bola mojím milencom iba na chvíľu
Prosím, prosím, prosím, modlím sa
My, my, my, my spolu, spolu
Ľutujem
 
Ten večer nebol osamelý
Z nejakého dôvodu nebolo tam nič odlišné od normálu
Ale na mieste ktorom som sa pripravoval tak krásne,
pre teba nevyzeralo tak šťastné
Ani slovo, ale to je v poriadku drahá
Nevadí mi to, som šťastný keď sme spolu
Neboj sa už
Ostanem po tvojom boku a budem ťa chrániť navždy
 
Oči ktoré nemôžu klamať
Sen minulú noc ktorý bol ako nočná mora
Neviem čo robiť keď zaspíš tak ticho
Drahá otvor svoje oči
 
Je to moja posadnutosť, nepreklínaj ma
To je moja posadnutosť, neotáčaj sa mi chrbtom
Je to moja posadnutosť
Nehovor mi prosím, nehovor mi to
To je moja posadnutosť, to je moja posadnutosť
 
Usmej sa, prosím usmej sa, si najkrajšia keď sa usmievaš
Plač? Prečo plačem?
Zotrieš tie slzy, a nemáš žiadny výraz
Stuhla si, dal som svoje kolená na podlahu
a spýtal sa ťa čo si spravila zle
 
Nekonečné očakávania, podľa niektorých možností
Ak by to bol všetko vtip, ak by ma niekto prebudil
Toto bola všetká moja vytrvalosť,
ak by som nebol taký chamtivý
Ak by som vedel že budem žiť takto ako hriešnik
 
Raz-Dva-Tri-Štyri
 
Je to moja posadnutosť, nepreklínaj ma
To je moja posadnutosť, neotáčaj sa mi chrbtom
Je to moja posadnutosť
Nehovor mi prosím, nehovor mi to
To je moja posadnutosť, to je moja posadnutosť
 
Ak by som ťa mohol držať ešte raz
Želám si aby si bola mojím milencom iba na chvíľu
Prosím, prosím, prosím, modlím sa
My, my, my, my spolu, spol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