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Can't Get Enough

28.07.2012 01:35

 

ROMANJI
 
Oh! Nal geureohge boji mara naege dagaoryeo hajima
Neoreul sarangira mitgo itneun chingureul wihae
 
Geureul poome angoseo nareul baraboneun neo
Janinhan ee geime jeomjeom bbajyeodeureoga
 
Haru haru geurehge neol majoo-anja ireohge
Joshim joshimseureopge...baby
 
Just can't get enough Nado neol wonhajiman
Boolanhaejyeo nan eoddeon ge orheun geonji goobooni anga
She can't get enough, she is addicted to my love
We can get it on just take it slow
 
Just can't get enough Nado neol wonhajiman
Boolanhaejyeo nan eoddeon ge orheun geonji goobooni anga
She can't get enough, she is addicted to my love
We can get it on just take it slow
 
Hwicheongdaeneun na-ee georeummada ontong neo-ee saenggakbbooniya
Anin geon anirago malhaneun geon meoribbooningeol
 
Neoreul pihaneun geonji neoreul gajiryeoneun geonji
Najochado nae maeumeul moreugetjiman
 
Bimilseureon momjitdeul ogo ganeun soomsorideul
Witaero-oon shigandeul...baby
 
 
Neo-ee modeungeol ijen wonhae ijen nal ni gyeote doogo shipeo
(Nae gyeoteul ddeona gajima)
Hajido mothal yaegiman bamsaewo honjatmallo
That's what you want I' ll give it to you
 
Uh, Uh, Uh, Yeah! Nado ara neol gajil su eobtdeon geot ddohan
Ni namja, nae chingu-ee yeojaran geot ddohan
Michil geotman gata oneuldo nan ddo oonda
Chadichin shimjangeun ni ireumeul bureunda
 
Neol bomyeo samkineun nae sseudi sseun ooseumeul
Nal chyeodaboneun neo-ee nooneul joyeowa soomeul
Naega baran geurimeun ige aninde
Geol soorok gipeoman jine oneuldo werowojine
 
She is addicted to my love...(Want I love thee girl)
She is addicted
(Never let you go, never let me go)
She is addicted to my love..
She can't get enough, just take it slow
 
Just can't get enough Amureon malhajima
Naege dagawa modeun ge byeonhandaedo huheeneun anha
She can't get enough she is addicted to my love
We can get it on just take it slow
 
 
 
 
 
HANGUL
 
오! 날 그렇게 보지 말아 내게 다가오려 하지마
너를 사랑이라 믿고 있는 친구를 위해
 
그를 품에 안고서 나를 바라보는 너
잔인한 이 게임에 점점 빠져들어가
 
하루 하루 그렇게 널 마주앉아 이렇게
조심 조심스럽게.. baby
 
Just can't get enough 나도 널 원하지만
불안해져 난 어떤 게 옳은 건지 구분이 안가
She can't get enough. she is addicted to my love
we can get it on just take it slow
 
휘청대는 나의 걸음마다 온통 너의 생각뿐이야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하는 건 머리뿐인걸
 
너를 피하는 건지 너를 가지려는 건지
나조차도 내 마음을 모르겠지만
 
비밀스런 몸짓들 오고 가는 숨소리들
위태로운 시간들 baby
 
Just can't get enough 나도 널 원하지만
불안해져 난 어떤 게 옳은 건지 구분이 안가
She can't get enough she is addicted to my love
we can get it on just take it slow
 
너의 모든걸 이젠 원해 이젠 날 니 곁에 두고 싶어
(내 곁을 떠나 가지마)
하지도 못할 얘기만 밤새워 혼잣말로
that's what you want I' ll give it to you
 
uh uh uh ye 나도 알아 널 가질 수 없단 것 또한
니 남자, 내 친구의 여자란 것 또한
미칠 것만 같아 오늘도 난 또 운다
차디찬 심장은 니 이름을 부른다
 
널 보며 삼키는 내 쓰디 쓴 웃음을
날 쳐다보는 너의 눈은 조여와 숨을
내가 바란 그림은 이게 아닌데
갈 수록 깊어만 지네 오늘도 외로워지네
 
she is addicted to my love.. (want I love thee girl)
she is addicted..
(never let you go, never let me go)
she is addicted to my love..
She can't get enough. just take it slow
 
Just can't get enough 아무런 말하지마
내게 다가와 모든 게 변한대도 후회는 않아
You can't get enough she is addicted to my love
we can get it on just take it slow
 
Just can't get enough 아무런 말하지마
내게 다가와 모든 게 변한대도 후회는 않아
She can't get enough she is addicted to my love
we can get it on just take it slow
 
 
 
 
 
 
ENGLISH
 
Oh! Don't look at me like that
Don't try to get with me
My friend believes that you are his love
 
You look at me while in his arms
And I fall deeper into this cold-blooded game
 
Daily we come face to face
Like this, carefully, carefully…baby
 
Just can't get enough
I wanna be with you too but I get nervous
Cuz at these times I can't tell wrong from right
She can't get enough
She is addicted to my love
We can get it on just take it slow
 
Every staggering step I take
Is filled with thoughts of you
Only my mind tells me to stop…
 
Should I avoid you or should I try to take you?
I don't even know my own feelings
 
Your sly movements, and the sound of you breathing
Are dangerous times baby
 
Just can't get enough
I wanna be with you too but I get nervous
Cuz at these times I can't tell wrong from right
She can't get enough
She is addicted to my love
We can get it on just take it slow
 
Right now I want all of you
I want to keep you next to me
"Don't leave my side"
I practice these words all night, knowing you will never hear them
That's what you want I'll give it to you
 
Uh uh uh uh Girl I know that I can't have you and uh
Your man? You're my friend's girl and uh
I feel like going crazy and so I cry again tonight
Your cold heart calls my name
The bitter taste of the laugh I swallow whenever I see your face
I stop breathing, every time you look at me
Oh this is not what I wanted
It gets deeper as time goes on,
The sun sets again
 
She is addicted to my love…
"You I love thee girl"
She is addicted to my love…
"Want I love thee girl"
She is addicted…
"Never let you go, never let me go"
She is addicted to my love…
She can't get enough
Just take it slow
 
Just can't get enough
Don't say a word just come to me
I won't regret this, even though everything changes
You can't get enough
She is addicted to my love
We can get it on just take it slow
 
 
 
 
 
PREKLAD
 
Oh! Nepozeraj sa tak na mňa
Neskúšaj to na mňa
Môj priateľ verí že si jeho láska.
 
Pozeráš sa na mňa kým si v jeho náručí
A ja padám hlbšie do tejto chladnokrvnej hre
 
Denne sa stretávame tvári v tvár
Takto, opatrne, opatrne .. zlatko
 
Jednoducho sa nemôžem nabažiť.
Chcem byť s tebou tiež ale som nervózny
Pretože v tomto období nedokážem odlíšiť zle od dobrého
Ona sa nemôže nabažiť
Je závislá na mojej láske.
Môžeme ísť na to, pekne pomaly
 
Každý ohromujúci krok , ktorým kráčam
Je naplnený myšlienkami na teba
Iba moja myseľ my vraví "prestaň"
 
Mám sa ti vyhýbať alebo mám to na teba skúšať?
Ja ani nepoznám svoje pocity.
 
Tvoje ľstivé pohyby a zvuk tvojho dychu
Sú to nebezpečné časy zlatko
 
Jednoducho sa nemôžem nabažiť.
Chcem byť s tebou tiež ale som nervózny
Pretože v tomto období nedokážem odlíšiť zle od dobrého
Ona sa nemôže nabažiť
Je závislá na mojej láske.
Môžeme ísť na to, pekne pomaly
Práve teraz chcem všetko z teba
Chcem ťa vedľa mňa
"neopúšťaj ma"
Tieto slová cvičím celé noci, aby si vedela
Nikdy ich nebudeš počuť
To je to čo chceš, dám ti to všetko.
 
Uh uh uh uh dievča ja viem že ťa nemôžem mať
Tvoj muž? Si moja priateľka dievča a uh..
Cítim ako by som sa mal zblázniť a tak zas plačem
dnes v noci
 
Tvoje studené srdce volá moje meno
Horká chuť smiechu ktorý musím prehĺtať
Kedykoľvek vidím tvoju tvár
 
Prestávam dýchať, kedykoľvek sa pozrieš na mňa
Oh, toto nie je to čo som chcel
Dostáva sa to hlbšie ako čas plynie
Slnko zapadá znovu.
 
Je závislá na mojej láske
"milujem ťa dievča"
Je závislá na mojej láske
"chcem ťa milovať"
Ona je závislá...
Nikdy ťa nenechám ísť, nikdy neodídem
Je závislá na mojej láske..
Nemôže sa nabažiť
Tak poďme na to pomaly
 
Jednoducho sa ťa nemôžem nabažiť
Nič nehovor, len pod ku mne
Nebudem to lutovať aj ked sa všetko zmení
Je závislá na mojej láske..
Nemôže sa nabažiť
Tak poďme na to pomaly